본문 바로가기
인기검색 순위/핫 이슈

김구라 늦둥이 재혼녀 전부인 이신정 이혼과 재혼

by 바른블로그 2021. 8. 15.

김구라 재혼녀가 인기 검색 상위 순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궁금해서 김구라 재혼녀 전부인 이신정 이혼과 재혼에 대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올해 52살인 김구라와 재혼녀는 40살 나이 차이가 무려 12살 차이 띠동갑입니다.

 김구라 재혼녀

 김구라는 올해 52살입니다. 1970년 10월3일 생이고요. 김구라의 재혼녀는 1982년생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김구라와 나이 차이는 무려 12살 차이 띠 동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구라는 재혼녀와 동거 후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가족과 식사만 하고 혼인신고 후 현재 함께 살고 있습니다.

김구라는 JTBC 용감한 솔로육아-내가 키운다에서 재혼녀에 대해서 거침없이 이야기하는 아들 김동현군의 입담으로 김구라의 재혼녀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구라는 재혼녀 분은 항상 집에서 나만 기다린다고 말해 많은 게스트 분들에게 부러움을 샀으며, 김구라는 지난번 제주도에서 유명한 김밥집에 갔는데 그 장소를 전부인도 좋아하고 재혼녀도 좋아하더라며 여기는 정말 내가 잊을 수 없는 맛집이구나 라고 생각을 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이런 김구라의 모습은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의 쿨한 이혼과 이별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유머로 승화 시키는 김구라는 역시 개그맨의 피가 흐르는 것 같습니다. 

  • 이름 : 김구라 (본명 : 김현동)
  • 출생 : 1970년생 10월3일, 인천광역시 북구 갈산동 올해 52살
  • 본관 : 안동김씨
  • 신체 : 184cm 87kg O형
  • 가족 : 아버지 김한필, 어머니 박명옥, 형, 여동생 
  • 배우자: 이신정 (1997년 결혼 -2015년 이혼), 재혼녀 1982년생 40살, 아들 김동현
  • 데뷔 :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

 

김구라 동상이몽출연 사진
김구라 동상이몽 출연 사진

 

 김구라 52세 늦둥이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구라(본명:김현동)는 올해 52세입니다. 띠동갑 아내가 추석 연휴 전날에 경기도 일산의 한 병원에서 산후조리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김구라는 산후조리를 돕기 위해 아내 곁에서 24시간 보초를 서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김구라 늦둥이 아이의 성별이나 출생일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아서 네티즌 수사대가 찾으려고 노력 중에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김구라 늦둥이 성별과 태명을 곧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김구라 늦둥이는 출산 예정일 보다 무려 2달 일찍 태어나서 현재 인튜베이터에 있으며,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 김구라 52세 (1970년10월3일생)
  • 김구라 재혼녀 40세 (1982년생)
  • 김구라 아들 김동현 (그리) 22세 (1998년 11월10일생)
  • 김구라 늦둥이 1세 (2021년 9월 20일생)

할리우드에서 종종 뉴스를 통해서 늦둥이와 재혼녀 소식을 들었는데 오늘은 뜻밖의 소식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 국민 밉상에서 이미지 개선 중인 김구라가 12세 연하 재혼녀와 사이에서 늦둥이가 태어났습니다.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김동현(그리)과 무려 21살 차이가 나네요. 김구라 아들 김동현(그리)이 작년에 결혼했으면 김구라 늦둥이랑 동갑일 뻔했네요. 손자와 형제가 같은 해에 태어날 수 있을뻔 했습니다. 김구라와 재혼녀는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한 상태이고 향후 늦둥이 출생신고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늦둥이 아빠 김용건, 신성우, 신현준, 정준호, 홍록기 

김구라를 뛰어 넘는 한분이 계시죠? 용건이형! 배우 김용건인데요. 39세 연하와 혼외 임신 스캔들로 시끄러웠는데 결국 김용건은 오랜 만남을 이어오던 39세 연하 연인과 임신, 출산으로 갈등을 해결하고 태어날 아기를 김용건 호적에 올리기로 합의했습니다. 김용건은 인터뷰를 통해서 '앞으로 예비 엄마의 건강한 출산과 태어날 아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 이라며 ' 혼외 임신 스캔들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를 하였습니다.

김용건 아들 배우 하정우는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김용건 여자친구보다 나이가 적습니다. 배우 하정우는 본인보다 어린 어머니와 43세 어린 동생이 곧 태어날 예정입니다. 김구라 늦둥이는 김용건 늦둥이와 비교할 대상은 아닌것 같습니다. 

  • 김용건 75세 (1946년 5월8일)
  • 김용건 여자친구 37세 (1985년생)
  • 김용건 아들 하정우 44세 (1978년3월11일)

김용건 가족관계는 역대급 인것 같습니다. 아버지 여자친구가 아들보다 나이가 무려 7세나 어리고 아버지와 여자친구 사이에 태어날 동생은 무려 43세나 어리네요. 역대급 아니 헐리우드급 가족 관계가 아닐까 합니다.

그밖에 늦둥이를 낳은 연예인들을 간략하게 소개하려고합니다. 테리우스라는 별명을 갖은 90년대 가수 신성우는 2016년 16세 연하와 결혼한 뒤 52세에 아들을 낳아 아들과 나이차이는 무려 50세입니다. 보통 저나이면 빨리 장가 갔으면 손주를 봤을 나이인데 정말 신성우도 대단합니다. 최근 불꽃미남 예능을 통해 늦둥이 자랑을 하면서 아들과 소주 한잔을 기울이는 게 꿈이라고 밝혔네요. 건강한 모습으로 아들과 함께 행복했으면 합니다.

배우 신현준도 늦장가를 가면서 늦둥이를 봤습니다. 2013년 12세 연하와 결혼해 올해 셋째 늦둥이 아리아가 태어났습니다. 첫째 신예준, 둘째 신민준에 이어 아리아가 태어나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신현준의 육아 모습을 TV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정준호(51세)도 둘째 유담이를 얻었습니다. 아내 이하정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첫째 정시욱과 둘째 정유담은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정준호의 육아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과거에는 50세면 할아버지 소리를 들었는데 막상 신현준, 신성우, 정준호를 보면 50세 늦둥이도 놀랍지도 않습니다.

개그맨 홍록기(51세)는 모델 출신 김아린씨와 결혼 7년만에 시험관 시술로 늦둥이 아빠가 되었습니다. 51세 나이에 얻은 아들을 보면서 홍록기는 앞으로 건강하게 끝까지 책임져야 할 귀한 손님이다 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습니다.      

 

 김구라 이혼 부인 이신정

  김구라는 이신정씨와 1997년 결혼하였고 이신정씨의 빚 17억원으로 인해서 18년간의 결혼생활을 마쳤습니다. 사건은 20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신정씨가 김구라의 이름으로 그녀의 친언니에게 돈을 빌려줬고 친언니가 돈을 갚지 않고 잠적하면서 사건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바쁜 방송활동을 하고 있던 김구라는 4년 뒤인 2014년에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시 전부인 이신정씨 앞으로 채무가 무려 17억으로 늘어나 있었습니다. 사실 원금은 5억~6억 원 밖에 되지 않았지만 5부(연 60%), 7부(84%)로 지인들에게 돈을 빌리는 바람에 빚이 점점 늘어났다고 합니다.

 

당시 김구라는 아들 김동현과 활발한 방송활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시 통장 잔고는 3,600원 밖에 없을 정도로 힘든 생활고를 겪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구라는 내가 번 돈이 얼마냐고 물어보면 말을 돌리거나 오히려 화를 내며 나를 못 믿냐는 말만 되풀이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잔고를 확인한 뒤에 어떻게 된 거냐고 따지자 "이제 와서 아깝냐?"라는 말로 김구라에게 정신적인 큰 충격을 주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구라는 이선정씨와 별거를 위해 부인을 제주도로 보냈습니다. 정말 비정상적인 전부인 이신정 씨의 행동은 제주도에 가기 전에 지인(채권자)들과 3일간 송별회를 벌였다는 사실은 소름 끼칩니다.

김구라는 2015년 7월 25일 이혼 발표를 하고 모든 채무는 김구라가 갚고, 아들의 양육권을 그가 성인이 될 때까지 함께 하는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 사진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 사진

김구라 재혼녀에 뜨거운 관심이 있었으나 일반인으로 알려진 그녀의 정보를 찾기는 매우 힘들었습니다. 아쉽게도 김구라 과거의 전부인 이신정 씨에 대해서 조금 재탕하는 정보를 올려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